제목 7분 플랭크에대해 알아보기

















집에서 운동기구가 없어도 할 수 있는  7분 플랭크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처음 시작은 기본 플랭크 1분~!!



플랭크는 자세가 정말 중요합니다 엉덩이에 힘을 주면서 허리가 일자가 되도록 합니다.























1분->15초휴식,1분30초->15초 휴식,



2분->15초 휴식,1분30초->15초 휴식,1분



​이렇게 총 7분동안 플랭크를 합니다. 하지만 꼭 15초를 쉴 필요는 없습니다!



개인에 따라 30초 50초 씩 쉬고 다시해도 됩니다.





처음에는 조금씩 하다가 점점 시간을  늘려가는것도 좋은 방법이구요.



7분 플랭크를 목표로 조금씩 가까워질 수록 몸에는 많은 변화가 있을 것 입니다



플랭크만으로도 멋진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랭크를 하면 우리 몸의 중심축인 코어 근육을 강화 시켜 주어서 엉덩이 근육을 강화 시켜주며

척추 주변의 많고 작은 근육들을 강화 시켜줍니다

7분 플랭크는 운동할때 몸에 있는 전체적인 많고 작은 근육들을 사용해 운동을 마치고 난 후에도 멈추지 않고 적은 지방량을 태울 수 있죠!





 7분 플랭크 운동만 매일 꾸준하게 하면 랭크는 허리와 복부 근육이 좋아져 양반자세로

앉아도 근육 때문에 흐트러지지 않는다

앉아있는 자세가 좋아지므로 걸을때 자세는 덤으로 좋아지고 몸의 근육과 자세가 좋아져

아름다운 바디라인으로 거듭 날 수 있습니다.


















작성일자 2017-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