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스포짐 고객 감동서비스, 고객만족서비스 CS 2차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포짐입니다.


기존 스포짐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서비스 CS교육 1차를 진행하였었는데요.

어김없이 오래지나지않아 스포짐 전직원을 대상으로 CS교육 2차를 진행하였답니다.



 스포짐 사훈은 고객과의 약속, 생활의 파트너입니다.





고객을 위해,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잊지않도록 항시 CS교육을 진행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실행하고자 전문적 CS교육은 물론

매일,매주 시행하고 있는 기본인사예절, 상담예절, 전화예절까지


스포짐은 고객과 더욱 가까워지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포짐의 주인은 고객입니다.

언제나 고객과 함께하는 브랜드,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친구같은 브랜드,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로


최고의 서비스와 쾌적환 환경, 최첨단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갖춘 스포짐

고객의 건강한 삶을 목표로 항상 최선을 다하며, 더욱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자 2019-05-23